카카오톡 : keystonesubic | 02-585-4901|keystone@keystonesubic.com

사호학생의 연수 후기

Home » 사호학생의 연수 후기

나는 여기 키스톤에서 6 개월동안 머물렀습니다. 너무 빨리 느껴졌고, 그 모든 순간들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크리스마스, 설날, 발렌타인데이 그리고 누군가의 생일들을 경험했습니다. 모든 경험이 내 보물입니다. 내가 유학을 생각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말할 수 있는 것은 “여기 와서 직접 자신의 오감으로 느껴보세요” 라는 것뿐입니다. 모든 수업이 너무 재미 있었습니다.

덕분에 6 개월 동안 한번도 수업을 쉰 적이 없었습니다.

여기에 와서 날마다 영어를 공부하면서 더욱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많은 학생들이 나보다 먼저 졸업 해 나가는 것을 보고 작별해 왔지만 그 많은 학생들이 항상 돌아 가기 전에 더 오랫동안 여기에 머물고 싶다고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키스톤은 그런 곳이라고생각합니다.

내가 일어 났을 때 룸메이트가 인사 를 해주고,계단을 내려 가면 매일 아침 선생님이 인사와 함께 맞이해주었습니다.

이러한 나날들의 키스톤 생활이 저를 지지해주었습니다. 내가 향수병을 느낀 적 없이 지낼 수 있었던 것은 아마도 내가 키스톤을 큰 가족이라고 느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필리핀에서의 이 경험 들은 절대적으로 저를 변화 시켰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나와 같은 경험 들을 여기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2017-12-14T13:41:32+00:00October 11th,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