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 keystonesubic | 02-585-4901|keystone@keystonesubic.com

치카코 학생의 연수후기

Home » 치카코 학생의 연수후기

저는 필리핀에서 영어 공부를 생각하고 있거나 어떤 학교에 가야할지 결정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키스톤을 권합니다. 제가 학교를 추천하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우리가 영어를 배울 수있는 환경. 둘째, 건강한 삶과 안전. 셋째, 사람들의 친절.

우선, Keystone은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교는 자연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보다 좋은 것은 없습니다. 당신은 공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K-cafe”라 불리는 공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학생들이 수업이 마친후 거기에서 공부합니다. 우리가 수업에서 사용하는 교과서는 첫날 시험에 의해 결정되며 각 학생의 영어 수준에 부합합니다. 교과서를 사용하고 싶지 않고 수업에 대한 특별한 요청이 있으면 선생님에게 요청 할 수 있으며, 학생이 원하는대로 가르치는 방법을 바꿀 것입니다. 수업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수빅의 삶은 매우 건강하고 안전합니다. 식사 시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일정에 맞게 결정되었습니다. 내가 아무것도하지 못한 시간이 있었다면 저는 체육관에 갔습니다. Keystone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는 학교를 결정할 때 장소가 안전한지 아닌지입니다. 나는 수빅이 매우 안전한 도시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혼자서 학교를 나와 걸어 다닐 때조차도 위험하다는 것을 결코 느끼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Keystone의 사람들은 매우 친절하고 사려 깊습니다! 내가 수줍어해서 거기에 가기 전에 저는 긴장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친구를 사귀는데 좋지 않아, 거기에 일본인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거기에 도착한 후에는 모든 사람들에게 쉽게 개방적일 수있었습니다. 직원들, 학생 및 교사 … 모두 매우 예의 있고 친절합니다. 그들이 가족과 같았기 때문에 저는 편안하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한 달 동안 그곳에서 머물렀습니다. 저는 그들 때문에 행복한 시간들을 그곳에서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잘 공부하고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키스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를 추천합니다. 그래서 당신 스스로 해야 할 일을 결정 해야 합니다. 영어를 배우려는 동기가 있다면, Keystone에 머무는 것이 좋습니다.

2017-12-14T11:49:14+00:00October 11th,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