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21일 토요일 키스톤 어학원의 학생들이 선생님들과 함께 영화 관람을 하였습니다. 9월 19일에 개봉한 따끈따끈한 빵 아저씨의 신작, 애드 아스트라를 보고 왔습니다. 키스톤 어학원에서 시내 중심인 SBMA 하버포인트까지는 차량으로 15분에서 20 정도가 소요 됩니다.

수빅의 대중 교통인 FB를 타면 14페소면 가지만 1시간에 한대 밖에 오지 않아서
안전한 콜 택시를 불러서 이동하였습니다. 비용은 200페소이지만 4명이 나눠서 내니 1인당 50페소가 들었습니다.

수빅의 택시는 수빅시에서 직접 운영을 하고 목적지에 따라 가격이 정해져 있습니다. 미터기 가지고 싸우거나 흥정할 필요가 없어서 좋아요. 또한 택시 차량 번호와 기사님의 인적사항 등이 확실하기 때문에 안전하답니다.

필리핀에서 영화를 보시려면 아얄라 몰 이나 SM몰 같은 대형 쇼핑몰에 있는 영화관을 찾으시면 됩니다. 아래에 있는 홈페이지 링크에서 영화 정보와 스케쥴 확인 그리고 예약도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예매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포함되기 때문에 직접 티켓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아얄라 몰 영화관 ) https://www.sureseats.com/
SM 몰 영화관 ) https://smcinema.com/

 하버 포인트에 도착해 선생님과의 약속 시간까지 기다리는 키스톤 학생들, 다들 즐거워 보이네요. 이제 선생님들을 만나 영화관으로 이동을 합니다.

 열심히 공부 했지만 여전히 긴장은 조금 되는 우리 학생들, 직접 티켓을 사고 상영관을 확인 합니다. 필리핀은 영화 티켓은 220페소 한화로 5,000원 정도 합니다. 한국에 비해 많이 저렴하지요. 한가지 주의 할 점은 냉방을 생각보다 강하게 하기 때문에 가벼운 겉옷을 하나쯤 챙기는게 좋습니다.

영화 보면서 간식은 필수지요! 팝콘과 음료를 구매하는 학생들입니다.

마침 관객이 많지 않아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드디어 영화가 시작됩니다~

자~ 즐거운 영화관람이 되었나요?  영화가 끝나고 선생님들과 카페에 들러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영화에 대한 감상을 나누고 Jay ar 선생님 집에 초청을 받아 저녁식사도 하였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의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고 있는 키스톤 어학원의 학생들이었습니다.

 

더 많은 키스톤, 수빅의 정보를 얻기 원하신다면

https://blog.naver.com/gaceya/221702201621 을 방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