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 keystonesubic | 02-585-4901|keystone@keystonesubic.com

수빅

|수빅
수빅 2017-12-13T14:52:36+00:00

필리핀에서 유일한 범죄율 0% 지역 / 해변과 정글로 둘려싸여진 도시 / 1,000여개 이상의 외국기업이 진출한 외국인을 위한 도시 수빅경제자유특구

범죄율 0%의 치안을 지랑하는 수빅경제자유특구

KEYSTONE이 있는 장소는 수빅 경제 자유 특구(SBFZ:SUBIC BAY FREEPORT ZONE)로 외교통상부에서 지정한 4단계 여행경보 제도에서 최고등급을 받은 안전한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필리핀 유일의 대통령 직속 경제 자유 특구로 미국의 주연방법과 거의 흡사한 자치법을 바탕으로 필리핀 정부에서 직접 관리 운영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또한 이지역은 필리핀에서 가장 성공적인 경제특구로 1,600명 이상의 경찰들이 치안을 관리하는 곳입니다.

철저한 출입 통제

수빅 경제 자유 특구는 인원 출입을 통제하는 지역으로 필리핀에서 치안이 가장 안전한 곳입니다.
특구 내 기업에서 일하는 허가를 받은 출입 ID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만 경제특구 안으로 들어올 수 있고 일이 끝나면 모두 특구 밖으로 나가게 됩니다.

특구 내에서 범죄를 일으키면 다시는 출입 허가를 받을 수 없을 정도로 엄격하게 자치법으로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특구 내에서는 범죄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치안이 좋은 상황입니다.

공해가 없고 밤에도 안심하고 운동이 가능한 수빅경제자유특구

수빅 경제 자유 특구 내에는 공해가 전혀 없습니다. 필리핀을 잘 알고 있는 분이라면 더욱 놀라실 겁니다.

마닐라, 세부와 같은 지역은 교통 정체 및 공해가 심각할 정도이나 수빅 경제 자유 특구는 교통정체나 공해가 전혀 없습니다. 필리핀의 일반 대중 교통 수단인 지프니나 트라이시클이 없고 버스나 택시를 경제 자유 특구에서 직접 운영하기 때문 입니다.

치안 걱정도 없기 때문에 늦은 밤이나 이른 새벽에 조깅을 해도 전혀 문제가 없는 유일한 곳입니다.

“LITTLE CALIFORNIA”로 불리우는 아름다운 도시, 수빅경제자유특구

수빅은 1991년 까지 미국 해군의 주둔지였습니다.

그 영향으로 도시 개발이 계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선진국 수준의 병원, 학교, 면세점, 쇼핑몰 등 제반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는 지역입니다.

필리핀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와 다르게 항상 맑은 하늘과 깨끗한 환경 때문에 사람이 붐비지 않는 휴양지 같은 느낌의 도시를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모두 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

수빅 경제 자유 특구는 여러가지 액티비티 활동들이 가능한 곳으로 학교에서 차로 5분 정도면 해변에 갈 수도 있고, 학교 주변은 숲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수빅은 필리핀의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자연이 잘 유지 및 관리된 곳으로 나무 1그루를 자르려 해도 허가가 필요합니다.

대표적인 액티비티들로는 수영, 아일랜드 호핑, 스쿠버 다이빙, 요트 투어, 제트스키, 낚시와 같은  각종 해양 스포츠 및 박물관, 동물원, 수족관, 해변, 정글 체험 및 트래킹, 승마, 골프 등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영어 생활화를 위한 가장 좋은 조건

영어를 배우는데 있어서 중요 한 것이 영어권 환경입니다.

약 100년 동안 미군의 동남아 해군 거점역할을 수행하며 미국식 영어가 뿌리 내린 지역으로 많은 외국인들이 생활하고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이상적인 영어 교육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빅은 인구가 적고 자국민들의 출입을 통제하고 많은 외국기업들이 있기 때문에 주변을 돌아다니는 것도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환경입니다.

필요한 것은 모두 갖추어져 있는 수빅경제자유특구

수빅 경제 특구 내에는 외국인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일부러 경제 특구 밖으로 나갈 필요도 없습니다.

학교에서 10분 정도 나가면 쇼핑몰, 카페, 레스토랑, 마사지, 환전소, 영화관, 슈퍼마켓 등 편의시설들이 모두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필요한 것이 있으면 학교 가까이에서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