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 tone Academy에서의 일주일 단기 어학 유학은 매우 의미있었습니다.
먼저 입학 시 플레이스먼트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수준을 측정하고, 각각 맞는 커리큘럼을 준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을 바탕으로 이쪽 목적에 맞는 커리큘럼도 검토받았습니다.
저는 말하기, 토론하기, 프레젠테이션에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스타일을 부탁드리며, 아침 8시부터 저녁 4시 반 정도까지 각 수업에서 선생님들과 주제에 따른 대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의견교환도 진행하였습니다.선생님들도 친절하게 이쪽의 요청에 대응해 주셨습니다. 물론 기초적인 문법, 어휘력, 발음 연습도 있지만 각각의 요구에 맞는 수업 스타일은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입니다.
매우 짧은 학습기간이라 파이널 테스트는 진행하지 않았지만 마지막 날은 여러 사람 앞에서 영어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등 실천적인 일도 할 수 있어 만족합니다.
다국어권에서의 영어 학습은 지금까지 경험이 없었던 만큼 영어를 통한 의사소통도 다양하고 배움이 많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개인적으로는 영어를 공부한다기보다는 영어를 사용해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떻게 하고 싶은지 목표를 세우고 학습을 진행하면 자신의 동기부여도 높아지고 Keystone Academy에서의 공부나 타국으로의 유학도 즐거울거라 생각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이번에는 어느 정도 장기 유학을 가서 좀 더 깊은 어학공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관련 게시물

  • Views: 354

    2주라는 짧은 시간 이였지만 정말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해외에 혼자 머무는 건 처음이라 처음에는 많이 불안했지만 스태프분들과 선생님들, […]

  • Views: 192

    KEYSTONE Academy에서 ESLGCS 코스를 3주간 수강하였습니다. 강사님들께서는 저마다 영어교육에 대한 이념을 가지고 있어 평범한 원어민 이상으로 높은 영어실력을 갖추고 계셨고, 수강생의 […]

  • Views: 73

    4주가 정말 빨리 느껴졌어요. 수업은 너무 즐거웠고, 1대1 수업에서는 틀린 발음이나 문법을 고쳐주고, 그것을 종이에 써서 수업 후에 전달해주기 때문에 […]